티스토리 뷰

information

어벤져스 뜻

어벤져스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이름 중 하나인 어벤져스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정확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벤져스 뜻

어벤져스 영화 01

우선 어벤져스라고 하는 영화는 전 세계에서 엄청난 히트를 쳤던 영화입니다. 그렇기에 마블 회사의 경우 이제 세계적인 유명한 회사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중 제일 대표적인 영화 중 하나가 많은 영웅들이 출연하는 어벤져스라는 영화입니다.

마블

어벤져스 뜻 02

먼저 어벤져스의 단어 앞에 있는 어벤져라는 말을 한글 말로 해석해보자면 복수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또한 원수를 갚는 사람이라고 하는 뜻으로도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만 말하면 정확하게 알기 어려울 것 같아서 간단하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영화

어벤져스 뜻 03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나쁜 악당들이 지구를 공격하려고 하는데 이 악당들에게 원수를 갚은 뒤 복수를 대신해 주는 사람을 어벤져스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

어벤져스 뜻 04

한 가지 더 추가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어벤져스라는 단어는 어벤저만 있는 게 아닌 뒤쪽에 에스가 붙기 때문에 하나의 또는 단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손가락

요약정리 05

그렇기에 정리해서 말씀해드리자면 복수를 해주는 사람들과 원수를 갚아주는 사람 들을 통틀어서 어벤져스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모음

결론 06

처음에는 어벤져스라고 하는 말이 영어이기도 해서 생소하게 생각하셨겠지만 알고 나면 매우 간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시하다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한몸가락합체

이번 시간을 통해 확실하게 알아두셨으니 앞으로 어벤저스라는 말을 듣게 된다면 아 영화에 나오는 복수를 갚아주는 사람들과 원수를 갚아주는 사람들을 칭하는 말 이구나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동회사굳건

오늘은 이렇게 어벤져스 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