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ormation

크리에이터란 뜻

크리에이터란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에이터의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에이터란

크리에이터? 01

우선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직업을 물어볼 때 요즘 아이들의 대답은 크리에이터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른분들은 크리에이터라고 하는 단어가 생소해 보이기도 하고 정확히 무슨 직업인지 이해하기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에이터 뜻

크리에이터란 02

유튜브 또는 인터넷을 이용한 방송하는 사람들을 보통 1인 방송 또는 1인 미디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여기에 나오는 분들은 1인 방송 등을 통해서 다른 분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며 그에 따라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게임

크리에이터란 03

위와 같은 부류의 직업을 크리에이터라고 부른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각각의 매체들마다 사용하는 단어도 다르기도 하지만 일반적인 경우에는 크리에이터라는 단어를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방송

크리에이터란 04

크리에이터 라고 하는 직업을 도전해서 만약 유명세를 탈 경우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역시 많은 분들께서 직업으로 삶고 싶은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남녀노소 상관없이 요즘 가장 희망하는 직업은 크리에이터가 해당된다고 합니다.

취미

크리에이터 뜻 05

크리에이터라고 하는 단어의 을 살펴보자면 창작자 또는 창조주라고 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은 본인이 동영상을 직접 찍어서 편집한 뒤 그 동영상을 인터넷에 업로드를 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위하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유튜버

새로운 직업 06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은 별도의 큰 제약이 없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면서 방송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수익까지 발생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이 생겨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플랫폼직업게임방송

단점 07

그리고 크리에이터라고 하는 직업은 보통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세대분들의 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나이가 있으신 어른분들께서는 쉽게 접하거나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 단점도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비제이스트리머

오늘은 이렇게 크리에이터란 무슨뜻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