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ormation

언빌리버블의 뜻 어메이징 뜻

언빌리버블의 뜻 어메이징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언빌리버블이라는 단어의 뜻과 이와 비슷한 뜻을 담고 있는 어메이징이라는 단어의 뜻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언빌리버블의 뜻

언빌리버블? 어메이징? 01

우선 언빌리버블어메이징이라는 단어는 매우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언빌리버블이라는 단어의 경우 연예인 강호동 씨가 방송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체 무슨 뜻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메이징 뜻

언빌리버블의 뜻 02

우선 언빌리버블이라는 단어를 사전에서 찾아보게 되면 믿을 수 없는 일을 칭하고자 할 때 언빌리버블이라는 표현을 주로 사용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만 말하면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에 더욱 쉽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람

언빌리버블의 뜻 03

우리가 평소에 일상생활을 하거나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너무나도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발생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바로 언빌리버블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놀라는 표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탄

언빌리버블의 예시 04

이해하기 쉽도록 예를 들어보자면 티비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자신의 친한 친구가 티비에 나오고 있다면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 보통 언빌리버블이라는 감탄사를 사용하곤 합니다.

깜짝

어메이징 뜻 05

그리고 언빌리버블과 비슷하게 사용되는 감탄사가 있는데, 바로 어메이징이라는 감탄사입니다. 이것도 위에서 말씀드린 언빌리버블과 마찬가지로 놀라거나 감탄스러운 일이 생겼을 때 사용되는 단어라고 이해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들짝

요약정리 06

결과적으로 언빌리버블과 어메이징이라는 단어는 모두 감탄스러운 일이 생겼거나 믿을 수 없는 일, 놀랄만한 일이 생겼을 때 사용되는 단어라고 이해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슬픔눈물감격

오늘은 이렇게 언빌리버블의 뜻과 어메이징 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